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창문 부위별 보증기간

구분 하자유형 보증기간
주요 몸체 · 창문의 변형, 뒤틀림,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기
· 창문 접합부의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수
· 창문의 변형 또는 뒤틀림에 의한 개폐 불량
· 태풍에 의한 창 짝/틀 이탈(신축 APT 기준, 국토부 고시 기준값 이내)
10년
하드웨어 등 · 시스템창 하드웨어 파손에 의한 상당한 누기
· 시스템창 하드웨어 파손에 의한 개폐 불량
· 벽체와 창틀사이, 유리와 창짝 사이 틈 발생에 대한 누수
· 잠금장치(핸들, 크리센트)의 파손,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
· 롤러의 파손 또는 변형에 의한 개폐 불량
5년
부자재 · 창틀 완충구, 플라스틱 마감 커버 등 과도한 변색 5년
· 기밀재(모헤어, 필링피스, 가스켓)의 방충망, 필터망의 변형 및 손실 2년

다음의 사항들은 무상보증 범위에서 제외되므로 A/S 요청 시,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, 보증기간을 초과한 후에는 유료로 A/S 접수가 가능합니다.

· 유리의 보증기간은 1년으로 창호 보증 기간과 상이합니다.
· 본 제품 이외 타사 제품의 경우 품질 보증이 불가능합니다.
· 제품의 고장으로 발생한 부수적 또는 간접적 손상 및 손해, 결과적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· 제품 사양의 변경 또는 단종된 경우, 제품의 기능 유지에 문제가 없는 범위 내에서 부자재 또는 부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.
· 창호의 제 기능 회복을 위해 추가 제품 보완이 필요하거나 고객 과실에 의한 창호 보수의 경우 일부 금액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· 단순 문의에 의한 A/S 방문은 당사 규정에 의해 유료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
· 그 외 제품에 대한 보증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따릅니다.

무료 보증 제외(유료 A/S 접수)

· 창호 사용 경년에 따른 정상 마모 또는 스크래치
· 경년 변화에 따른 퇴색에 의한 인적, 물적 피해
· 건축물 무단 훼손, 변형 등으로 인한 창호 품질 저하(건축 골조 변형 등)
· 정상 사용 범위에 준하지 않는 제품 유지 관리
· 주거 및 창호 본래 목적에 반하는 제품 설치 또는 사용(이상 온도 또는 이상 습도에 의한 불량)
· 사용자 조작 실수, 타 용도 사용으로 발생되는 고장 및 손실
· 고객의 임의 조립/설치/개조에 기인한 불량(유리 및 내부 기타 필름 및 부착물 부착 문제)
· 시간 변화에 따른 유리 및 실란트의 변색 및 오염
· 생활 조건에 따른 자연적인 결로 현상(곰팡이 등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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